수강신청 장바구니 시스템 개선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학생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하오니,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
1. 테스트 사항
- 내 용: 수강신청 장바구니 시스템 개선 사항 테스트
- 일 시: 2025. 12. 17.(수) ~ 12. 18.(목), 09:00 ~ 17:00
- 장 소: 공동실험실습관 203호 또는 안성캠퍼스 학내 IP를 사용하는 PC*
* 정보 보안를 위한 시스템 방화벽으로 안성캠퍼스 학내PC에서만 테스트 서버 접속 가능
- 테스트 방법: 기간 내 안성캠퍼스 실습실 또는 학내 PC를 통해 수강신청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여
예비수강신청과 동일하게 장바구니 담기 및 우선신청 진행(10분 정도 소요)
- 모집 인원: 본교 재학생 200명
- 참가 혜택: 참가 학생에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 지급 예정(신청 후 테스트까지 완료 한 학생)
- 신청 방법: 구글폼(https://forms.gle/X3WuN6abxUXgeRo27)을 통한 신청

2. 신청 기한: 2025. 12. 14.(일)
3. 향후일정
- 대상 학생에 문자 안내: 2025. 12. 15.(월)
- 참가 학생 기프티콘 지급: 2025. 12월 말 예정